세금계산서 관리부터 도매처 소통까지, 쇼핑몰 정산 관리도 셀업!

쇼핑몰 정산 업무도 '관리'가 필요하다면, 정산 관리하세요!
Oct 17, 2023
세금계산서 관리부터 도매처 소통까지, 쇼핑몰 정산 관리도 셀업!
‘매월 말 세금계산서 관리하느라 야근은 필수예요, 방법이 없을까요?’🤔 ’기존 삼촌을 바꿀 수 없어서, 정산 업무만이라도 손을 덜고 싶어요’😢
 
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장님이라면, 적어도 한 번씩 골머리를 앓는 문제가 있죠. 바로 ‘정산 업무’인데요. 보통 매월 말 집중적으로 처리하는 세금계산서 관리나 장끼 관리, 누락 건이라도 발생되면 업무 시간이 다른 도매처와의 소통을 위해 생각 이상으로 많은 시간을 쏟아야 할 수 있습니다. 이처럼 오늘은 쇼핑몰의 정산 업무에 힘겨워하시는 사장님을 위해 셀업의 또 다른 관리형 서비스, ‘정산 관리’에 대해 제안 드리려 합니다.
 
📝
딱 10분 만에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.
  • 셀업의 ‘정산 관리’ 서비스에 대해 알 수 있어요.
  • 정산 관리 서비스 이용 시 이점을 알 수 있어요.
  • 정산 관리 서비스 상담과 이용 방법을 알 수 있어요.

1. 셀업 ‘정산 관리’ 서비스가 뭔데요?

쉽게 말해 ‘쇼핑몰 정산 업무’를 대신 관리해 드리는 서비스예요. 단순히 기존의 경리 담당자 업무만이 아닌, 도매 거래처별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과 관리, 매입 매출 관리 및 누락 건 확인과 정산 오류건에 필요한 소통까지 정말 빠짐없이 챙겨야 하는 업무가 들어있죠. 무엇보다 이 모든 걸 주로 저녁 시간대에 근무하는 도매처와 소통하려면 1~2영업일을 매번 기다려야 하는 수고로움까지 고려해야 한답니다. 때문에 이제 막 쇼핑몰 규모가 커져가 단순 정산 업무에 집중하기 어렵거나 매월 정산 관련 소통으로 골치 아프신 사장님, 혹은 당장 정산 담당자를 채용하기엔 부담스러운 사장님의 경우 정산 관리 서비스를 고려해 보시는 게 좋죠.
 
🤔
Q. 만약 이런 사장님이라면, 서비스 도입을 검토하시는 게 좋아요.
🙋‍♀️ 매월 말 세금계산서 관리가 오래 걸리고 힘들어요.
🙋‍♂️ 정산 누락 건이나 과입금, 오입금 건으로 도매처와 잦은 소통이 번거로워요.
🙋‍♀️ 기존 담당 사입삼촌이 있어 사입은 괜찮은데, 정산관리만 받고 싶어요.
🙋‍♂️ 당장 정산 담당자를 채용하기엔 부담스러워요.
 

2. ‘정산 관리’ 서비스, 어떤 점이 좋은데요?

이미 셀업의 ‘정산 관리’ 서비스를 이용 중인 다른 고객님들께 꼽아주신 키워드는 단연 ‘관리’인데요. 기존 매월 도매처별로 발행되던 세금계산서를 단 한 장으로 관리하고, 정산 오류 건의 경우 도매처와의 소통을 지원해 수고로움을 덜어드리죠. 무엇보다 정산 프로그램 내 고스란히 남는 이전 거래 내역을 기반으로 사입&정산 내역을 꼼꼼히 관리할 수 있답니다.

👇‘정산 관리’ 서비스는 아래 4가지 장점이 있어요.

1️⃣
이제 정산 업무를 ‘관리’해보세요. 간혹 생길 수 있는 정산 건 누락, 과입금 혹은 입금 누락 건까지 도매처와 직접 소통할 필요 없이 셀업을 통해 편리하게 관리해 보세요.
2️⃣
매월 세금계산서는 1장으로 거래 도매처가 아무리 많아도 매월 세금계산서는 단 한 장, 이제 정산 부담은 내려놓고 쇼핑몰 운영에 더 집중해 보세요.
3️⃣
이전 정산 내역 확인&관리도 간편하게 기존의 종이 수기 계산서가 아닌, 셀업 웹사이트 내에 클릭 한 번으로 과거 사입 및 정산 내역부터 업체별 정산 관리까지 더 간편하게 관리하세요.
4️⃣
기존 사입삼촌 바꿀 필요 없이 그대로 기존 사입삼촌을 바꾸지 않아도 괜찮아요. 사입 업무는 그대로 유지하되, 정산 업무만 셀업으로 더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.
 

아직 서비스 이용이 고민된다면 🤔

이미 ‘정산 관리’ 서비스를 이용 중인 다른 쇼핑몰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먼저 만나보세요. 매월 정산 건으로 끊이지 않던 도매처 소통이 줄어들고, 복잡하고 번거로웠던 세금계산서 부담이 줄어들 수 있던 이야기를 준비했어요.

3. ‘정산 관리’를 이용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하죠?

‘정산 관리’ 서비스 역시 ‘사입토탈관리’와 함께 셀업의 ‘월사입’ 서비스 중 하나예요. 이용하기 전엔 반드시 상담과 계약이 필요한데요. 바로 계약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담은 평일 업무 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하니 부담 없이 문의해 주세요.
🤔
상담은 어떤 내용으로 진행되나요?
상담은 유선 상담으로 진행되며 아래 ‘월사입 신규 계약 상담/문의’ 버튼을 클릭해 남겨주신 번호로 직접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 ‘정산 관리’ 서비스 내에도 여러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으며, 고객님 상황에 가장 꼭 맞는 요금제를 추천드릴 예정이니 사전에 필요한 정보를 남겨주세요.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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